테하~ 즐거운 주말 시작입니다.
이번에도 횡보 구간을 잘 버티시고, 승리하신 주주분들께 축하의 말씀 드립니다.
구간을 뚫게하는 재료는 그때 그때의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횡보 구간은 결국 점프를 위해 다져진 발판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엉덩이 무겁게, 쭉 자리잡고 계시면, 더 큰 수익을 누리실 것이라 감히 생각합니다 ^^
1) Wedbush의 애널리스트 Daniel Lves는 주식 분할은 아주 적절하고 현명한 전략적 움직임이었다고 표현했고, 중국에서의 8,9월 딜리버리는 매우 강할 것이다 언급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목표가를 1800$로 높혔고, Bull case로 2,500$ 로 말했습니다. ( 그 전의 목표가는 1,250$ 이었습니다.)
2) Morgan Stanley 에서도 목표가를 높혔는데 기존 1,050$에서 1,360$로, Bull case는 2,636$으로 수정했습니다.
1. 2019년 2월 11일에 출원되었던 'smart summon' 특허가 2020년 8월 13일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우리가 때때로 멀리 주차해야할 때가 있고, 악천후를 만날 때도 있는데, 이 때를 위해 개발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발명가 목록에 머스크의 이름이 있다고 합니다. 관련 기사에서는 이를 통해 '머스크는 단순한 리더가 아니다.', '좋은 기업은 역시 리더가 탁월해야한다'라는 내용까지 포함하고 있습니다.
2. 프리몬트에서 모델y의 대량 생산을 위해 아래 그림의 유니 바디 주조기(기가 프레스)를 곧 활성화 한다고 합니다.
테슬라에서는 최대의 효율성과 품질로 자동차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최근의 초점은 '바디(차체)'입니다.
제가 이해하기로는 제작 방식을 찍어내는 스탬프 방식에서 알루미늄 주물로 전환한다는 내용이고, 기존에는 부품 70개로 하나의 바디를 만들었는데 단순화하여 4개로, 그리고 최종 1개의 방향으로 아주 단순화 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이해하는 내용이 틀리면 댓글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말해, 이 방법은
1) 생산을 위한 자원, 시간을 절약하고,
2) 유니 바디의 무게를 줄여 배터리의 경제성, 핸들링, 운전 편의성을 향상시키며,
3) 사고시 자동차 바디의 전 부분이 에너지를 더 잘 흡수하여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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