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테슬라가 7월 초 제출한 수정 신청서에 따르면 기가 베를린은 모델Y의 차체 하부 주물을 위해 8개의 기가 프레스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기가 프레스(giga press)는 이탈리아의 IdraGroup에서 제조한 알루미늄 다이 캐스트 주조 기계입니다.
클램프 압력은 5,600-6,200톤(55,000-61,000kn)이고, 기계장 최대 작동 용량은 73.1 t/d 입니다.
그래서 최대 총 용량은 연간 213,474 t 입니다.
테슬라에서는 완공된 내년 첫해에 10만대 이상의 자동차 생산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2. 기가 상하이의 Phase2 메인 구조물은 8월에 완료됐다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
기가 상하이에서의 모델Y의 생산은 내년 1분기이지만 이미 테스트 생산을 한 것 아니냐는 추측도 있습니다.
미국 장이 쉬어서 그런지 오늘도 테슬라에 관한 기사가 많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정리해보면, 테슬라 캐퍼의 상승을 뒷받침하는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트로이님의 3분기 예측 딜리버리 양을 보면 50-51만 정도인데, 코로나19 상황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년보다 훨씬 증가한 딜리버리 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미장이 시작되는데, 혹시 주가가 빠지더라도 긴장하지 마시고, 모두가 snp500 편입만을 기대할 때
배터리 데이도 다시 떠올려 보시고, 3.4분기 딜리버리도 기대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둑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고수는 만수를 가지고 있고, 당장의 눈 앞의 수만 보는 것은 하수입니다.
snp500의 다음 수, 그 다음 수를 보시는 주주분들 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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