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테슬라는 엄청난 양의 컴퓨팅을 구입했으며 현재 100,000개가 넘는 H100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ttps://x.com/ChrisZheng001/status/1781203621172113629
2. 가속 페달 문제로 일시 판매 중단됐던 사이버트럭은 배송이 재개됐습니다.
아래의 일론의 답을 보면 사이버트럭 가속 페달 문제로 부상이나 사고가 없었지만 안전을 위해 신중한 자세를 취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론 : “이로 인해 부상이나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지 매우 조심하고 있을 뿐입니다.”
https://x.com/elonmusk/status/1780778694535192598
3. 테슬라가 유럽 내 고속 충전 네트워크의 가격 구조를 변경했습니다.
테슬라 외의 EV를 수퍼차저에서 할인된 요금으로 충전할 수 있는 멤버십 요금이 월 € 12.99에서 € 9.99로 인하했습니다.
https://x.com/TeslaZoa/status/1781087955790258500
4. 가장 최근의 골드만 삭스 보고서 내용입니다. 테슬라에 대한 PT는 $175입니다.
"테슬라의 ADAS/자율주행 소프트웨어 판매 기회는 최근 투자자들의 증가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시장에서 AI 기술에 대한 보다 폭넓은 관심, 테슬라가 FSD 버전 12.3에서 엔드 투 엔드 신경망 접근법을 사용하여 FSD 성능을 개선했다는 발언, 그리고 테슬라 CEO가 2024년 4월 5일에 회사가 로보택시를 2024년 8월 8일에 공개할 것이라고 게시한 후에 나타났습니다.
이 노트에서는 테슬라의 로보택시 시장/사업 기회에 대한 시나리오를 현재까지 알고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제시하고, 또한 테슬라가 FSD 월간 구독 비용을 2024년 4월 12일에 $199에서 $99로 낮춘 것을 반영하여 FSD 분석을 업데이트합니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테슬라가 자율주행/ADAS 기술 분야에서 선도 기업 중 하나라고 믿으며, 장기적으로 소프트웨어 및 디지털 서비스가 그 비즈니스를 의미 있게 주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https://x.com/TeslaZoa/status/1781087691389723053
5. 2024.8.9 업뎃 이후로 어댑티드 하이빔 뿐만 아니라, 경로상의 과속 단속카메라도 추가됐습니다.
후에 차임벨 기능이 추가되고, 최적의 경로 안내까지 하면 더 이상 핸드폰으로 티맵을 보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차임벨 기능 추가는 2024.14 때 업데이트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https://x.com/TeslaZoa/status/1781273500512403805
6. 테슬라가 바이든의 양당 인프라 법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유리한 연방 자금 프로그램에서 거부(제외)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텍사스부터 캘리포니아까지 이어지는 전기 세미 트럭 충전 인프라를 건설하는 계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s://x.com/SawyerMerritt/status/1780994566960697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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