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론은 (일론의 보상안에 관련하여) 뱅가드의 지원이 "큰 변화"를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https://x.com/TheSonOfWalkley/status/1804526939652096120
2. 배송을 앞두고 있는 수십대의 사이버트럭들에 누군가 낙서를 했는데, 다행히 테슬라 측에서 다시 깨끗하게 하여 재배송 준비를 마쳤습니다.
https://x.com/Wow_Report1/status/1804144282070028677
3.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Tesla 드라이브인 & 디너 슈퍼차저가 잘 지어지고 있습니다.
https://x.com/TeslaNewswire/status/1804484820229099840
4. 테슬라 킬러라 불렸던 기업들 목록입니다.
이 회사들 대부분의 주가는 현재 최고치 대비 100% 하락한 상태입니다.
https://x.com/Tslachan/status/1804633212347687281
5. 테슬라에 대한 최근 기관별 분석들.
1) 모건 스탠리의 애널리스트 아담 조나스 : 투자자들에게 테슬라가 여전히 자동차를 만들겠지만, ‘마스터 플랜 4’의 미리보기 이후로는 “무언가 다른 것”을 준비하라고 조언했습니다.
조나스는 마스터 플랜 4가 테슬라의 AI, 로봇공학, 고급 컴퓨팅 분야의 상업적 야망을 기반으로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AI와 로봇공학이 새로운 시장을 열고 있으며, 테슬라는 새로운 분야로 깊이 들어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테슬라가 머스크의 다른 사업들, 예를 들어 스페이스X, 스타링크, X 소셜 미디어, xAI와 더 명확하게 연결될 계획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모건 스탠리는 테슬라 주식에 대해 비중확대 등급과 310달러의 목표 주가를 유지
2) RBC 캐피탈 : 테슬라 목표 주가를 293달러에서 227달러로 하향 조정하며 아웃퍼폼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테슬라의 로보택시 사업 가치를 기존 6270억 달러에서 4140억 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RBC는 로보택시 시장의 소비자 수익 중 상당 부분이 우버(Uber)와 리프트(Lyft) 같은 서비스 제공자에게 갈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RBC는 테슬라의 로보택시 수익이 2040년까지 연간 12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하며, 로보택시가 테슬라 가치 모델에서 52%를 차지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3) 웨드부시의 댄 아이브스 : “이제 샴페인을 터뜨릴 시간입니다.“라고 웨드부시의 애널리스트이자 테슬라의 지지자인 댄 아이브스는 투자자들이 머스크의 558억 달러 보상 패키지를 승인한 후 말했습니다.
주주들은 테슬라 본사를 2021년에 이전한 텍사스로 재등록하고 델라웨어에서의 등록을 포기하는 머스크의 노력도 지지했습니다.
아이브스는 자율주행과 완전 자율주행이 테슬라의 다음 성장 장이 될 것이며, 2025년까지 테슬라의 가치가 1조 달러를 넘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그는 테슬라 주식에 대해 아웃퍼폼 등급과 275달러의 목표 주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https://x.com/TeslaZoa/status/1804879297636938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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