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중국에서 모델3 가격을 공식적으로 인하했습니다.
모델3 스탠다드는 4300만원, 롱레인지는 5300만원정도 되는데, 기존대비 각각 8%, 11% 감소한 것입니다.
2. OTA, 2020.40.0.4 가 업데이트 됐습니다.
1) 우선 블루투스 연결
- 주변의 잘못된 전화에 연결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2) 스피드 어시스트 개선
- 속도 제한표시를 보다 명확히 읽습니다.
3) 모바일 앱 벤트 윈도우
4) 글로브 박스 pin 생성
- 핀 번호가 생겨 더욱 안전하게 차량 내에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5) 충전 포트 입구 히터 사용이 가능해져 충전 포트 내부에 성에를 제거합니다.
3. 스웨덴과 노르웨이에서 9월 1058대, 1439대가 판매됐습니다. 이는 8월에 비해 4배 정도 많은 수치 입니다. 8월에는 각각, 239대, 348대 판매 됐습니다.
4-1. Credit Suisse의 blue sky 목표가는 $630입니다. 3Q에 약 13만5천대에서 14만대 판매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4-2. wedbush의 목표가는 $475 입니다. 3Q 판매량 14만대 예상입니다.
5. SnP에서 일했던 David Blitzer에 의하면 테슬라가 편입되는데, 시간이 꽤 걸릴 것이라 하네요. 마소를 예로 들며 여러 이유들을 드는데, 글쎄요. 들어가든 말든 테슬라의 잠재력과 성장성 앞에 개인적으로는 이제 큰 관심이 안가네요.
(자기들이 아쉽지ㅎ)
반응형
'테슬라(Tesla)'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10. 05. 테슬라 소식 (12) | 2020.10.05 |
---|---|
2020. 10. 03. 테슬라 소식 (26) | 2020.10.03 |
2020. 10. 01. 테슬라 소식 (12) | 2020.10.01 |
테슬라 추억의 자료들. 머스크의 말을 믿어도 될까? (8) | 2020.09.29 |
2020. 09. 29. 테슬라 소식 (8) | 2020.09.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