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주가변동 | 이슈 |
2022년 7월 18일 | +0.20% | 1) 자동차 서비스 개선 계획의 일환으로 앱에 자가 진단 기능을 추가할 예정 2) 기가 텍사스에서 생산 지원 지역 부지(68에이커) 증설 계획을 신청 3) 중국에서 올해 상반기 수출한 NEV(20만 2천대) 중 테슬라가 48% (9만7,182대)를 차지 4) FSD v10.13 내부 베타 롤링아웃 |
2022년 7월 19일 | +2.07% | 1) 프리몬트 : 200만 번째 차량인 레드 멀티코트 모델3 Pf 생산, 2020년 3월에는 100만 번째 차량(테슬라 역사상)인 빨간색 모델Y 생산했었음 |
2022년 7월 20일 | +0.80% | 1) 2022q2 어닝 (Non-Gaap eps:$2.27, Automotive 그로스 마진:27.9%) 어닝콜: 북미 FSD 베타 사용자 10만명 돌파 / 프리몬트 10만대(S/X), 55만대(3/Y), 상하이 75만대, 베를린 25만대, 텍사스 25만대 / 프리몬트 공장은 2분기에 최대 생산 캐파에 도달 / 베를린과 텍사스 올해 말까지 매주 5천대의 자동차를 생산하며, 내년 말까지는 주당 1만대 생산할 계획 / 4680 배터리, 기가 텍사스에서는 이번 분기, 카토에서는 연말에 생산하는 것이 목표, 카토의 4680 생산량은 3월 이후 매월 35% 증가 / 2022년말까지 총 생산량이 주당 1천대를 만들 수 있는 4680배터리팩을 만들 것 / FSD 베타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운전 누적 마일은 3,600만 마일 / FSD 가격은 올해 후반에 정식 출시(북미)되면 상승할 것 / 기가 텍사스와 베를린은 본체 용접 로봇 수를 70% 줄였다 / 칩 부족사태로 테슬라는 자동차의 칩수를 줄였으며, 단일 칩을 이중으로 사용할 수 있다. / 2023년 사이버 트럭 딜리버리를 시작 |
2022년 7월 21일 | +9.78% | 1) S3 Partners : 지난 한달간 공매도 세력은 15억 5천만 달러의 손실 2) 모델S 롱레인지의 배송 시간이 1개월 단축 3) Bank of America : $ 900 → $ 950 / Rating : Neutral Mizuho : $ 1,150 → $ 1,175 / Rating : Buy Wells Fargo : $ 820 → $ 830 |
2022년 7월 22일 | +0.20% | 1) 기가 베를린 : 4680 배터리 셀과 구조용 배터리 팩을 사용하여 첫 번 째 테스트용 모델Y 생산 2) 테슬라가 미국과 멕시코 국경에서 독자 노선(전용 차선)을 갖기로 Nuevo Laredo 주와 계약 3) 스타링크를 이제 36개국에서 이용 가능 / 올해 32번째 위성 발사 성공 |
주말 | 1) 이번 주 단순 주가를 가감하면, 상승 +13.05% 입니다. 2) <기가 상하이가 생산 라인 업그레이드 중> 모델Y 라인은 7월 17일 완료되어 가동 중(8월부터 2,200대 생산) / 모델3 라인은 7월 17일부터 업그레이드를 시작했고 8월 7일 완료될 예정이며 8월 8일부터 이전과 같이 정상 가동(1천에서 1,200대 정도로 생산) 3) Budget : Vancouver Island와 Okanagan, 두 장소에 모델3 25대를 대여할 수 있도록 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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