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펜하이머에서 테슬라 PT를 $550 에서 $ 1,036 으로 상향했습니다.
상향 이유로는 제조기반 비용절감, 단순화, 영업 확대, FSD 상용 가속화, 배터리 셀 신규 생산, 85x 2025E EPS, 2년간 10% 할인 등이 있습니다.
tesmanian |
2. Nio는 지난 1월에 판매한 7225대보다 줄어든 5,578대를 인도했습니다. 약 22..8% 하락 입니다.
이렇게 된 가장 큰 이유로, 낮은 모델Y의 가격이 뽑히고 있습니다.
니오의 EC6는 RMB 368,000 (약 6,385만원), 테슬라의 모델Y 롱레인지는 RMB 339,000(약 5,882만원) 입니다.
tesmanian |
3. 인도정부는 '만약 인도에서 테슬라 차량을 생산하게 되면, 중국보다 제조비용이 적게 들것이라고 러브콜을 보냈다고 합니다.
헤럴드경제 |
4. 기가 텍사스가 초기 생산을 위한 모습을 갖춰가고 있다고 합니다. 페인트샵 시설 장비가 들어왔다네요.
기가 팩토리 건설 흐름을 살펴보면, 외벽이 어느정도 세워지면, 기가 프레스와 페인트샵 장비들이 내부에 설치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이 외부 천장에 냉난방, 환기 시설 설치입니다.
teslarati |
5. 테슬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에 세계 최대 규모의 V3 슈퍼차징 스테이션을 개시할 예정입니다.
스톨이 62개 정도 되어 보이네요.
미국에 설치된 슈퍼차저 분포를 확인할 수 있는 지도를 보면, 지금도 많은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보이는데, 꾸준히 확장 하고 있습니다.
정말, 시간이 가면 갈수록 넘사벽을 만드는 테슬라입니다.
아래 올린 이미지가 미국에 깔려 있는 슈퍼차저입니다.
(제가 확인하는 사이트도 보실 수 있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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